방제어플 무료 사용 안내 2020년 12월 22일 – Posted in: 레이븐아이즈 드론 항공 방제 관리 솔루션

드론방제관리시스템 레이븐아이즈

 

이렇게 신박한 방제 관리 어플이 정말 공짜일까?

무료 유료 차이점 알아보기

 

네, 공짜가 맞습니다. 100분에 한해 공짜로 배포합니다.

 

회사는 정말 먹고 살기 힘들지만, 이 좋은 어플을 두고도 내년 방제철에도 무더위에 현장에서 고생하실 방제사님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메이어 무료로 배포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오글거림 주의 ^.^)

 

사실, 이렇게 편리한 앱을 연회비가 부담스러우셔서 사용하기를 포기하실 방제사님들이 많으실 거 같아서요. 고민 끝에 무료 배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유로 버전이 있으므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꼬옥~ 유료 버전을 사용해 주셔서 더욱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연회비 무료 상품 바로가기  ☞ 클릭

 

유료 상품 바로가기

클릭  ☞ 10만원부터 보급형(어플 온리) 바로 가기

클릭  ☞ 10만원 보급형 (연회비 10만원 + 비행기록장치  ) 바로 가기

클릭  ☞ 40만원 부터 프로형 ( 전문 방제사 및 방제단/농협용) 바로가기

 

 

알림
이 포스팅의 내용은, 시장변화 등 상황 변화에 따라 대동소이하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돈이 전혀 들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 레이븐아이즈 방제 어플은 비행기록장치와 연동 하여 동작하는 방법으로 특화 하였기에 처음 사용자는 꼭 비행기록장치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정가는 77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할인판매 기간에 저렴하게 구입하 실 수 있습니다. 현재 (20년 12월) 50% 할인 중이며 소비자가격은 385,000원입니다.

비행기록장치는 소량생산으로 생산단가가 매우 높아 공짜로 드리기 힘든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점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문자발송 기능 비행기록장치 사용유무
유료 버전 선택적 발송(발송/미발송) 가능

머릿말 편집 가능

선택적 사용 가능
무료 버전 항시 발송

머릿말 편집 불가

항시 사용

 

첫째, 문자 발송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머릿말에 ‘지정 단어’가 삽입 됩니다. 위 예시는 ‘[윈스젠 방제 관리 시스템]’ 이 자동으로 삽입되어 문자가 발송된 예입니다. 실제 사용시에도 위 예시와 유사하거나 URL 등 이와 등가의 ‘지정 단어’가 자동 삽입되어 발송되며 사용자가  수정하거나 문자 발송 기능을 끌 수 없습니다.

 – 총 문자의 길이는 45자(SMS, 한글기준)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문자는 사용자 핸드폰의 문자보내기 기능으로 발송되므로 사용자의 핸드폰 요금제에 따라 문자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공동 방제 시, ‘대표자 전화번호로 발송’ 으로 설정된 그룹에서 작업 할 경우, 문자는 저희 시스템에서 대표자(설정된 팀장/관리자) 번호를 발신번호로 하여 발송 되며, 이 경우 공동작업의 그룹설정 옵션에 따라 ‘지정 단어’가 포함 되거나 사용자(관리자)가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무료 버전은 비행기록장치를 항상 연결 하셔야 합니다.

저희 방제 어플은 비행기록장치를 반드시 연결하지 않아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행기록은 남지 않겠지요.  이착륙 검출도 않되고요, 자동방제기록 기능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비행기록장치를 연결 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 보통 DJI Datalink 사용하시는, 들의 주된 이유는 핸드폰의 배터리 소모가 크기 때문입니다.  비행기록장치와 방제 어플의 연결 방법이 핸드폰의 핫스팟을 사용하기 때문이구요. 해법은 간단합니다. 점심 때 핸드폰 풀충전 한번 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 무료 버전의 차이점을 설명 해 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전화 주시거나,

오른 쪽 아래 실시간 채팅창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기지개 한번 펴고 나면 곧 방제철이 옵니다.

연말연시 잘 보내 시고요~

드론방제관리시스템, 미리 미리 준비 하셔서 내년 방제는 좀더 편하게, 좀더 많은 수익 올리 십시오~

 

감사합니다.

 

 

윈스젠 이윤성 대표 올림

 

 

« 방제어플 무료 체험판 안내
방제앱 그룹모드 튜토리얼 영상#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