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0
2024년 4월 26일

안녕하세요, 레이븐퓨리 운영자 윈스젠의 이윤성 대표입니다.

 

드론방제종합관리시스템 레이븐아이즈 파일럿 베타 버전의 얼리어댑터 테스터 방제사 모집에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이븐퓨리는 윈스젠의 인터넷쇼핑몰 명칭입니다. 윈스젠은 2014년 드론기술개발 전문 기업으로 설립해서 5년간 드론 기술개발에 전력을 다해 왔습니다. 이번에(2020년) 론칭을 준비중인 방제종합관리솔루션은 그동안 기술 개발한 여러 가지 기술 중 중간 결과물을 방제사에 맞추어 먼저 론칭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해당 기술은 2018년과 2019년 방제 현장에서 장치를 운영하였고 현재 베타테스트  버전을 완성하였습니다.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드론방제 현장에 반드시 도움되는 꼭 필요한 서비스를 탄생시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윈스젠 이윤성 대표 드림

 

 

드론방제종합관리시스템 레이븐아이즈 파일럿은?

 

 

방제의 수/발주, 계획, 실시 및 관리를 실제 당사자인 방제사와 농민, 방제사와 발주처(방제단/농협/농업법인 등)의 행위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충실히 담아 내었습니다.

방제사를 위한 레이븐아이즈 파일럿(RAVENEYES PILOTS)은 그동안 수동작업과 종이기록에 의존했던 기존의 업무 방식을 방제사의 행위 관점에서 이슈를 분석하여 전산으로 이루어 지도록 시스템에 반영 하였습니다. 2020년 방제 시즌에 론칭 예정인 [드론방제종합관리시스템 레이븐아이즈 파일럿 버전]의 얼리어댑터 프로젝트를 위해  방제사 모집 / 방제사 등록을 오픈 하였습니다. 관심있으신 드론 방제사 제위 께서는 아래의 등록폼을 작성하시면 베타 버전 얼리어댑터 프로젝트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Q&A

 

Q. 시스템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드론에 탑재되는 H/W 장치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 됩니다.

 

Q. D사의 M드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드론에도 적용할 수 있나요?

A. 네, 제조사와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드론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Q. 가장 큰 잇점은 무엇인가요?

A. 레이븐아이즈 파일롯을 사용하시면 방제 시행 단계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절약하신 시간에 더 많은 방제를 하실 수 있어 수익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Q. 유료인가요?

A. 네, 얼리어답터를 위한 베타버전 서비스 이지만 유료입니다. 드론 탑재장치 생산과 서비스플랫폼 사용에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베타버전만으로도 짜증 나는 찜통 더위에 길 위에서 버려지는 많은 시간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절약 하신 시간은 방제 실적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조금씩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이메일(admin@ravenfury.com)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